민트앤민트 론칭에서부터
스크래치 케어 크림 출시의 비하인드스토리,
민트앤민트를 만나 본 고객님들의 이야기까지.
그동안 다양한 주제를 바탕으로,
민트앤민트의 브랜드 스토리를 들려드렸습니다.
오늘은 고객님들이 그중에서도 가장
궁금해하실 이야기를 준비해 봤는데요.
어떠한 과정을 통해 고객님들께
스크래치 케어 크림이 전달되는 것인지,
자세히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민트앤민트의 현장 속으로,
함께 들어가 보실까요?
* * *
1. 최고급 가죽 케어 브랜드,
페니체와의 만남
민트앤민트의 제품은 이탈리아의 가죽 케어 브랜드,
페니체와의 협력을 통해 생산되고 있습니다.
1973년부터 시작해 50여 년의
유구한 역사를 지닌 만큼,
뛰어난 가죽 케어 기술을 자랑하는데요.
수만 번의 명품 케어를 통해
다져진 민트앤민트의 케어 노하우와,
세계적인 브랜드 페니체의
원료 및 기술이 만나
스크래치 케어 크림이 탄생했답니다.
2. 고객님들의 목소리와
함께하는 민트앤민트
민트앤민트의 하루는
밤 사이 쌓인 고객님들의 질문에
답변드리는 일로 시작합니다.
민트앤민트는 아주 사소한 부분이라도,
고객님께서 궁금증을 해소하실 수 있도록
1:1 상담을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는데요.
공식 홈페이지의 QA 게시판,
스마트 스토어 문의,
카카오톡 문의,
전화 상담,
방문 상담 등
소유하고 계신 명품백 가죽의 종류, 스크래치의 범위
등을 눈으로 직접 확인하는 절차를 거치며
응대해 드리고 있습니다.
3. 제품 검수와 포장은 세밀하게
고객님께서 스크래치 케어 크림의 주문을 넣으시면,
민트앤민트는 미리 검수해 둔 제품을 꺼내
다시 한번 검수를 진행합니다.
제품에 하자가 없는지
직원들이 번갈아가며 꼼꼼히 체크한 뒤
포장을 완성합니다.
4. 고객님과 민트앤민트가 만나기 직전
고객님들이 집에서 만나보시게 될
스크래치 케어 크림의 모습인데요.
민트앤민트의 스크래치 케어 크림을
열렬히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들 덕분에,
이렇게 많은 양의 택배가 출고를 앞두고 있답니다.
* * *
민트앤민트와 함께한
생생한 현장 속 이야기, 어떠셨나요?
명품 본연의 아름다움을 최상의 컨디션으로
유지해 드리려는 민트앤민트의 생각에
공감해 주시는 고객님들을 위해,
미팅 과정에서부터 고객님과의 상담,
제품 검수, 출고까지의 과정을
투명하게 보여드렸습니다.
이 외에도 민트앤민트는
더 나은 제품을 여러분께 선보이고자,
명품 케어에 대한 연구와 실험을
멈추지 않고 있는데요.
민트앤민트의 운영에 대한 고객님들의 궁금증이
이번 이야기를 통해 해소되셨길 바라며,
더 발전된 서비스와 제품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